금화농장 복숭아 판매

강원도 철원군 서면 와수리의 철원 복숭아, 금화농장에서 판매합니다.

금화농장은 강원도 철원군 서면 와수2리 금강로 국도에 인전한 농장입니다.
와수리 방면의 복숭아 농장 겸 잇츠힐 팬션이 함께 있는 복숭아 농장입니다. 국도에서 바로 진입을 해야하는 곳이니 진출입 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판 복숭아의 매력

기존의 잇츠 힐 팬션을 같이 운영하면서 부부가 함께 운영을 하는 복숭아 농장입니다. 와수리 시내에서도 가깝고, 이동 방면으로 바로 나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한 금화농장입니다.
서봉근(대표, 남편), 이연옥(아내) 두 분의 6년 동안의 노동과 성실함으로 재배된 복숭아들이 올해 2023년 여름을 맞이해서 본격적으로 전국적으로 판매유통이 되고 있습니다.
금화로와 와수리에 인접을 한 덕분에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게 직판과 함께 현장에 복숭아의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더욱 직판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복숭아 농장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복숭아 농장 안으로 들어가면 맛보기용으로 복숭아를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식감과 풍미, 단맛을 선택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전국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금화농원 복숭아들은 품종이 단금도, 월미, 마도카로 재배를 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각 품종별로 출하시기가 다릅니다. 사전에 문의하기 바랍니다.
금화농원을 방문했을 때는, 노란 봉투와 흰 봉투 등으로 복숭아를 감싸서 맛과 풍미를 더 좋게 하는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전국구 복숭아, 금화농장 복숭아

7월 말에서 8월 말까지 판매되는 복숭아 무게는 4kg 박스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가 되고 있는 당도는 마도카(말랑이) 14~17브릭, 월미(딱볶) 14~16 브릭의 당도로 복숭아 맛을 즐길 수 있는 복숭아 제품들이 포장 중이었습니다.

철원 현지 직판의 인기

7월부터 본격적으로 출하가 되어서 8월 말까지 전국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여름철 휴가 시즌에 맞추어서 철원으로 여행을 오신 분들, 다슬기 축제 등으로 방문한 분들이 직접 방문해 주셔서 복숭아를 구매해 주시고 계셨습니다.

직판과 택배의 포장 스타일이 각기 다릅니다. 직판을 위한 박스와 디자인, 형식이 다르지만 복숭아 맛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여름철 과일의 별미를 느낄 수 있는 금화농장의 복숭아 맛은 포장와 무관하며 맛있습니다.

복숭아 보관 팁

상온에서 1~2일 후숙하면 당도가 더 올라갑니다. 신문지나 키친타월로 싸서 보관해 주세요.
바로 드시지 못할 경우, 신문지나 키친타월로 감싼 후 냉장고의 과일칸에 두세요.

금화농원 정보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와수로2(와수리 1408-11)
  • 연락처 : 서봉근 010-8950-3991
  • 입금계좌 : 이연옥 농협은행 302-1035-5265-41
박 연상
박 연상https://ironfarm.blog
철원농장 설립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겸 철원농장 취재기자

최신 글

spot_img

관련 글